실시간 뉴스



형아소프트, 한글날 맞아 한글교육 앱 무료 제공


유치원·어린이집 교사에게 '한글따라쓰기 플러스' 무료 배포

[김수연기자] 한글날을 맞아 유아용 한글 교육 애플리케이션을 교사에게 무료로 나눠주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발업체인 형아소프트(대표 신석현)는 한글날을 맞아 자사의 유아용 한글 교육 애플리케이션 '한글따라쓰기 플러스'를 10월 7일부터 11월 7일까지 유치원·어린이집 교사에게 무료로 제공한다고 7일 발표했다.

어린이집 또는 유치원 교사 누구나 이번 행사에 참여할 수 있으며, 명함이나 유치원 교사 자격증 등의 문서를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회사 측은 "'한글따라쓰기 플러스'는 출시 이후 앱스토어, 티스토어 등의 교육 카테고리에서 장기간 1위를 차지한 대표적인 한글 교육 애플리케이션"이라고 강조했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한글의 과학적인 조합법을 보고 듣고 쓰면서 놀이하듯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는 게 특징. 소리·기호 대응, 문자기호 인식, 소리문자 인식, 자모조합, 쓰기 등의 6단계 프로세스가 적용되어 있어 한글을 단계적으로 학습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신석현 형아소프트 대표는 "일선에서 아이들과 함께 한글 공부를 하는 선생님들께 이 앱을 지원, 스마트기기를 통한 새로운 유아 교육문화와 스마트 교육 시장의 확대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형아소프트는 한글날을 맞아 아이들에게 동화책을 선물할 수 있는 '문화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hyonga.com)를 참조하면 된다.

/김수연기자 newsyouth@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형아소프트, 한글날 맞아 한글교육 앱 무료 제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