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군대에서도 레진 웹툰 본다


군 장병 대상 스마트폰 대여하는 이지모바일과 제휴

[아이뉴스24 민혜정기자] 레진엔터테인먼트는 군 장병 대상 스마트폰 대여 서비스 이지톡을 운영하는 이지모바일과 제휴를 맺었다고 10일 발표했다.

레진은 레진코믹스 앱이 이지모바일의 대여폰에 탑재되는 방식으로 웹툰을 서비스한다.

이에 따라 해당 서비스가 가능한 전국 육 해 공군 부대에서 군 장병들이 스마트폰으로 레진코믹스 웹툰을 볼 수 있다.

이지톡은 우리 군대에서 장교, 부사관이 아닌 장병들의 사용이 허용된 스마트폰 서비스다.

앞서 2015년 국군복지단이 군 장병들의 소통문화 개선과 휴식시간 활용을 돕기 위해 도입한 것으로, 장병들에게 일정 시간씩 스마트폰을 빌려주는 대여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다.

장병들은 일과후나 주말 등 휴식시간에 빌려쓸 수 있으며, 선불제 혹은 후불제로 요금제를 택해 사용 요금을 부담하면 되는 구조다.

이를 위해 국군복지단은 입찰을 통해 알뜰폰(통신망 임대를 통한 저렴한 요금의 이동통신 서비스) 사업자인 이지모바일을 단독 사업자로 선정해 운영하고 있다.

지금까지 페이스북(SNS), 유튜브(동영상), 멜론(음악) 등 분야별로 대표 콘텐츠 앱들이 이 폰에 탑재돼왔으며, 레진은 이번에 웹툰 분야 단독 앱으로 탑재됐다.

레진은 이번 군 스마트폰 서비스 시작을 맞아 4월 한 달 간 군 장병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웹툰 이용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희성 레진엔터테인먼트 대표는 "군 장병 등 더 많은 이용자분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갖게된 것을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분들의 상황에 맞는 맞춤형 채널과 접점 발굴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군대에서도 레진 웹툰 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