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영수기자] 소프트맥스(대표 정영원)가 2015년도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소프트맥스는 오는 11월 11일까지 3주간 게임산업에 대한 열정과 도전의식을 갖고 있는 실무 인재를 선발한다고 26일 발표했다.
채용 모집 분야는 총 15개 직군으로 시스템·콘텐츠 기획자, QA,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서버 프로그래머, 원화가, 모델러, 애니메이터, 연출·효과 디자이너 등 PC 온라인 8개 직군과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서버 프로그래머, 원화가, 애니메이터, 이펙트 디자이너, 영상·연출 디자이너, UI 디자이너 등 모바일 7개 직군이다.
이번 경력사원 채용은 나이나 학력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나 각 직무 별 필요 능력이 요구된다. 지원 희망자는 소프트맥스 홈페이지(http://www.softmax.co.kr)에 접속해 채용정보 코너의 해당 직군에 대한 입사지원서를 다운로드 후 채용 담당자에게 이메일(recruit@softmax.co.kr)로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채용절차는 1차 서류심사, 2차 실무 면접 및 인성검사, 3차 임원 면접 순으로 일정에 따라 진행되며, 서류전형 합격자는 이메일 및 전화로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소프트맥스는 "열정과 패기, 남보다 한 발 앞서나가는 개척과 모험정신을 가진 인재들을 위해 소프트맥스의 문은 언제나 활짝 열려있다"고 전했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