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016 대한민국기계설비展’ 내년 2월 개최


경향하우징페어와 동시 개최

전시 전문기업인 이상네트웍스(대표 조원표)는 ‘2016 대한민국기계설비종합전시회’를 내년 2월 24일부터 28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대한민국기계설비종합전시회는 기계설비 관련 장비, 자재, 공법을 총 망라하는 국내 최초의 기계설비 관련 전문 전시회로,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한국종합건설기계설비협의회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기계설비는 건물 내부의 에어컨, 환기시설, 냉난방시설, 급수시설, 가스시설, 플랜트시설, 자동제어시스템 등의 설치를 통해 건물이 정상 가동될 수 있게 하는 분야로, 건물이 대형화, 현대화되면서 그 중요성이 날로 증가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냉난방, 공조, 위생, 가스, 자동제어, 소방, TAB(Testing, Adjusting, Balancing), 특수설비, 에너지 등 기계설비 전 부문에 걸쳐 신제품 및 기술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기존의 전시회들이 설비의 특정 부분만을 다루던 것과 달리 설비의 모든 분야를 통합 전시함으로써 설비 산업의 최신 기술과 트렌드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다.

기계설비는 또한 건축 및 건축설비와 상호보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 ‘경향하우징페어’와 동시에 개최하고 있어 건축과 기계설비 부문간의 융합을 통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경향하우징페어’는 매년 약 700여개사가 참가하는 국내 최고의 건축 전문 전시회다.

‘2016 대한민국기계설비종합전시회’의 참가 문의는 이상네트웍스의 대한민국기계설비종합전시회 사무국(02-3397-0079) 또는 홈페이지(www.hvacfair.co.kr)로 하면 된다.

/생활경제팀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2016 대한민국기계설비展’ 내년 2월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