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코오롱아파트 디자인시티' 잔여조합원 모집


원평지역주택조합이 추진하는 '통영 코오롱아파트 디자인시티'는 지난 9월 주택홍보관 오픈에 이어 약 2개월 간의 조합원 모집을 거쳐 오는 12월 4일 창립총회를 열 계획이라고 밝혔다.

원평지역주택조합 관계자는 "토지계약 완료, 확정분양가, 중도금 전액 무이자 등 조합사업의 걸림돌인 여러 취약점을 사전에 제거하고 빠른 사업추진을 보여줌으로써 호응을 얻어낸 것 같다"며 "12월 4일 창립총회, 12월 중순 조합설립 인가를 신청할 계획으로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원평지역주택조합이 추진하는 통영 코오롱아파트 디자인시티는 지하 2층,지상 22층 6개동, 전용면적 59-84㎡ 중소형 총 494가구로, 신흥 주거 뉴타운으로 조성될 예정인 원평리 일대에 공급된다.

단지주변에 원평초등학교, 충렬여자중학교, 충렬고등학교 등이 있어 안전한 교육환경을 갖췄고 통영시청, 대형마트 등 통영 중심 편의시설과 거제 삼성조선소, 안정산업단지가 차로 10분대 거리에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는 점이 장점이라고 조합측은 밝혔다. 또한 가까운 거리에 통영대전고속도로 톨게이트가 위치해 있는 등 교통여건도 우수하다.

원평지역주택조합 조합원은 통영, 거제와 부산, 울산, 경남에 6개월 이상 거주한 무주택 세대주면 가입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정량동에 있는 주택홍보관을 방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생활경제팀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오롱아파트 디자인시티' 잔여조합원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