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푸조, 리카르도 무티에 '뉴 푸조 508' 의전차량 제공


프랑스 브랜드 푸조, 세계적 아티스트에 의전 차량 적극 지원

[이영은기자] 푸조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미국 시카고 심포니 오케스트라를 이끌고 내한하는 지휘자 리카르도 무티에게 '뉴 푸조 508'을 지원한다고 28일 발표했다.

이탈리아 출신의 세계적 지휘자 리카르도 무티가 내한 기간 동안 타게 될 뉴 푸조 508은 푸조의 오랜 노하우와 우아한 품격이 조화를 이루는 플래그십 세단 모델이다.

특히 세단이 지향하는 세련된 디자인과 안락한 공간,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퍼포먼스, 우수한 연비 등을 고루 갖췄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리카르도 무티는 1967년 청년 지휘자를 시상하는 귀도 칸텔리상을 수상하며 클래식계에 두각을 나타냈다. 이후 영국 필하모니아 오케스트라 수석 지휘자, 필라델피아 오케스트라 음악 감독 등을 역임했다. 지난 2010년 5월 지금의 시카고 심포니 음악 감독에 취임했으며, 그가 음악 감독으로 있는 시카고 심포니는 유럽 메이저 오케스트라를 능가하는 연주력과 조직력으로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오는 28일부터 29일까지 이틀간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은 시카고 심포니의 창단 125주년 기념 내한 공연이다. 28일에는 베토벤 교향곡 5번, 말러 교향곡 1번을, 29일에는 프로코피예프 교향곡 1번 '고전적', '힌데미트 현과 관을 위한 협주' 등을 연주한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푸조, 리카르도 무티에 '뉴 푸조 508' 의전차량 제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