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토리가 살아있는 여행, 맛집 앱 '스토리택' 출시


사람들이 직접 체험하고, 검증하고, 공유하는 알짜 여행 및 맛집 정보를 만나볼 수 있는 스토리 블로그 애플리케이션 '스토리택'이 출시됐다.

스토리택은 SNS를 기반으로 전국의 볼거리와 즐길거리, 먹거리, 특산물, 문화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단순히 여행지, 맛집, 체험 등의 정보를 개별적으로 제공하는 기존 어플과는 달리 여가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한 곳에 모아 보다 쉽게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했다는 점이 스토리택의 장점이다.

또한 개인들이 올리는 정보와 함께 마치 개인이 올린듯한 홍보용 포스팅이 뒤섞여 있던 기존 블로그나 SNS와는 달리 홍보를 원하는 사람들은 나만의 가게이름을 걸고 개인 공방이나 음식점, 농산물 등을 직접 홍보할 수 있도록 했다.

단순히 판매글만 올리는 것이 아니라 제품을 만들고 생산하는 과정과 여기에 참여하는 사람들의 '스토리'를 함께 공유하는 방식을 통해 판매자와 이용자간의 소통을 강조한 점이 특징이다.

안성현 대표는 "스토리택은 여행, 맛집, 축제, 체험 등의 정보를 지역과 도시별로 분류해주는 한편 여행앱, 맛집앱, 요리앱 등의 좋은 점을 한데 모은 앱으로, 진정성 있는 정보를 찾는 이용자와 판매자를 연결시켜주는 역할을 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토리택은 어플리케이션 출시 기념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스토리택을 다운로드 받은 고객 중 선착순 1만 명에게 차량용 종이방향제를 증정하며 앱을 다운 받고 스토리 또는 아이템 페이지 작성 후 등록한 사람 중에서 추첨을 통해 GS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 등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생활경제팀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토리가 살아있는 여행, 맛집 앱 '스토리택'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