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옐로모바일 '한인텔' 게스트하우스 최대 46%할인 이벤트 실시


할인 쿠폰 다운로드 후 예약시 적용…1월은 440명 선착순

[성상훈기자] 종합 모바일 서비스 기업 옐로모바일(대표 이상혁)은 자회사 옐로트래블랩스(대표 오현석)이 운영하는 여행 서비스 한인텔을 통해 게스트하우스 숙박료를 최대 46%까지 할인하는 '선착순 할인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발표했다.

한인텔은 전세계 60개도시에서 400여개의 숙박공유시설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한인텔 선착순 할인 쿠폰 이벤트는 뉴욕, LA, 런던, 파리, 홍콩 등 글로벌 5개 주요 도시의 한인 게스트하우스와 함께 진행되며 한인텔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할인 쿠폰 제공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연중 행사로 진행되며 매월 초 최저 5천원에서 2만원까지 선착순으로 할인 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다.

쿠폰 다운로드는 무제한이며 예약은 선착순이다. 이달에는 선착순 440명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선착순 인원은 매월 달라진다.

참여 방법은 한인텔 웹사이트(www.hanintel.com)에서 여행 도시와 일정을 입력한 다음 이벤트 대상 게스트하우스의 할인 정보를 확인한 후에 해당 쿠폰을 다운로드 하면 된다. 할인 쿠폰은 해당 숙소 예약시 적용 가능하다.

옐로트래블랩스 강상윤 마케팅 팀장은 "15일 기준으로 현재 850장 이상의 쿠폰이 다운로드 됐고 이중 10% 이상의 쿠폰이 사용됐다"며 "참여 게스트하우스 수를 꾸준히 확대해 합리적인 가격에 수준 높은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인텔은 이와 별도로 미국 뉴욕 내 인기 게스트하우스를 엄선해 최대 45%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2016 새해맞이 뉴욕 특가 세일' 이벤트를 내달 29일까지 함께 진행한다.

성상훈기자 hnsh@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옐로모바일 '한인텔' 게스트하우스 최대 46%할인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