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T스마트청구서, 스마트앱어워드 대상


브랜드/쇼핑 부문 통합대상, 청구요약 및 납부정보 맞춤형 제공

[강호성기자] SK텔레콤(대표 장동현)은 전자 요금청구서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T스마트청구서'가 스마트앱어워드2015에서 브랜드/쇼핑 부문 통합 대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발표했다.

스마트앱어워드는 한해 동안 국내에서 개발 및 업데이트된 모바일 앱을 평가하는 시상식으로, 올해로 6회째를 맞았다.

SK텔레콤은 T스마트청구서가 대상을 받은 것은 '디자인/콘텐츠/서비스' 등 다양한 측면의 우수성을 공식적으로 인정 받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T스마트청구서는 ▲고객이 청구서 항목 및 디자인 직접 설정 ▲청구 요약 및 납부 정보 등 고객 맞춤형 정보 제공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아울러 통신요금 외에도 카드 명세서, 도시가스 고지서, 각종 세금 고지서, 선관위·적십자 등의 기부신청서 등의 열람도 제공해 활용도가 높다.

SK텔레콤은 지난 2010년 12월 전자청구서인 T스마트청구서를 도입했으며 현재 1천300만명 이상의 고객이 이를 사용하고 있다.

SK텔레콤 안근 고객중심경영실장은 "이번 수상으로 디자인 및 기능을 대폭 개선한 T스마트청구서가 인지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T스마트청구서가 자원 낭비를 방지하고, 환경보호에도 일조할 수 있다는 점을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강호성기자 chaosing@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T스마트청구서, 스마트앱어워드 대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