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의성군, 여성전용헬스장 개장식 개최


여성 주민의 건강증진과 건전한 여가 선용 기회 제공

[아이뉴스24 김철억 기자] 경북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지난 10일 의성여성전용헬스장 개장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개장식에는 김주수 의성군수, 최훈식 의성군의회 의장 및 의원, 경상북도의회 의원, 군여성단체협의회장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의성군이 지난 10일 의성여성전용헬스장 개장식을 개최하고 있다. [사진=의성군청]
의성군이 지난 10일 의성여성전용헬스장 개장식을 개최하고 있다. [사진=의성군청]

의성여성전용헬스장은 여성 주민의 건강증진과 건전한 여가 선용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의성읍 충효로에 위치한 종합운동장 1층 일부 공간을 사업비 5억1100만원을 투입해 연면적 401.12㎡, 지상 1층 규모로 리모델링한 것이다.

헬스장 내에는 여성 특화 순환기 근력 운동기구 10종 10대, 웨이트 기구 6종 15대, 편의기구 2종 2대 총 18종 25대 운동기구가 구비되어 있고 샤워실, 탈의실, 화장실로 조성됐다.

개장일은 11일이며 운영시간은 오후 1시부터 9시까지(공휴일 휴무)이며, 접수는 현장을 방문해 키오스크를 통해 할 수 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의성여성전용헬스장은 여성의 건강관리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만들어진 만큼, 많은분들이 헬스장을 방문해 여가 생활에 활력을 불어넣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구=김철억 기자(kco7700@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의성군, 여성전용헬스장 개장식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