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마티니 아이오(대표 이선규, 이하 마티니)가 이달말 연이어 열리는 마케팅 세미나에서 노하우 공유에 나선다.
아마존웹서비스(AWS)와 앰플리튜드가 오는 7월 30일 개최하는 'B2B SaaS 비즈니스, 성공하는 기업은 무엇이 다른가'를 주제로 진행되는 세미나에서 이재철 마티니 팀장이 연사로 참여해 성공적인 B2B 마케팅 서비스를 위한 소통 전략을 공개한다. 그는 앰플리튜드(데이터 분석 툴)를 활용한 데이터 구축 및 핵심 지표 활용 방법 등을 다양한 실제 적용 사례와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31일에는 AB180, 앰플리튜드, 브레이즈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마케팅 콘퍼런스 '모던 그로스 스택 2024' 3개 섹션에서 마케터 2000명을 대상으로 핵심 인사이트를 공유할 계획이다.
이건희 마티니 팀장은 '우리 잘하고 있는 건가?: CRM 마케터들이 궁금해하는 고민과 해결방안'을 주제로 한 단독 강연과 쏘카 김선민 LBM, AB180 안상현·김다원 CSM과 함께 '쏘카 CRM 마케터가 일하는 방법: Braze로 개발자 없이 캠페인 고도화하기' 섹션까지 두 개 강연에 참여한다. 이재철 팀장은 앰플리튜드 최동훈 한국비즈니스총괄, BKR 이형일 이사와 함께 디지털 전환에 성공한 버거킹의 국내시장 전략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선규 마티니 대표는 "마티니는 각 분야 스페셜리스트와 함께하는 만큼 2022년 10월 설립 후 지금까지 마케팅 솔루션 선택부터 활용 및 적용 방법을 실사례와 함께 꾸준히 공유해왔다"며 "국내 최대 마케팅 콘퍼런스 MGS의 3개 섹션에서 마티니가 가진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어 기쁘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방안을 촉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2년 10월 에임드(대표 임형철) 자회사로 분사한 마티니는 다양한 테크 솔루션을 활용해 기술 부채를 해결하는 풀퍼널 마케팅 전문조직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