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다운 기자] 후오비 코리아는 국내 오픈 100일을 기념하여 신규 가입 및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후오비 코리아의 신규 가입 이벤트는 7월5일부터 31일까지 신규 가입자에게 CNN 코인 총 5천만개를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후오비 코리아에 신규 가입 후 코인 종류에 관계없이 0.1 비트코인 이상 가치의 코인을 입금한 선착순 5천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지급되는 CNN은 블록체인 기반의 콘텐츠 생태계를 지향하는 코인이다. 콘텐츠 제작자, 수요자, 큐레이터 등 모두에게 수익이 지급되는 방식으로 이뤄져 있다.
이번 기념 이벤트의 당첨자는 오는 8월8일 발표되며, 8월17일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6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는 SNS 이벤트는 기존 고객과 신규 가입자 모두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한 간단한 방법으로 응모가 가능하다. 경품은 이모티콘, 스타벅스 커피 쿠폰, 와인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18일이다.
후오비 코리아 관계자는 "지금까지 아낌없이 성원을 보내준 투자자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이벤트는 후오비 코리아의 성공적인 서비스 안착과 무사고 운영을 투자자와 함께 기념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안정적인 운영과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으로 투자자와의 신뢰를 쌓아가겠다"고 말했다.
김다운기자 kdw@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