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다운 기자] 후오비그룹은 지난 6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글로벌 브랜드 확장 전략 발표회 '체인지(CHAINGE)'에서 적극적인 글로벌 성장 계획 및 발전내용에 대해 발표했다고 7일 밝혔다.
찰리 차이(Charlie Tsai) 후오비그룹 최고전략책임자는 "새로운 후오비의 브랜드 키워드는 물, 불, 빛, 그리고 잎이며, 푸른 불꽃이 더 큰 불꽃으로 타오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후오비 프로의 도메인 이름이 후오비닷컴으로 변경돼 글로벌 사용자들의 접근성이 더욱 향상돼 쉽게 로그인할 수 있게 됐다는 설명이다.
향후 후오비는 프로 사이트를 중심으로 전 세계에 지역화된 서비스 플랫폼을 구축할 계획이다.
CHAINGE에서 후오비는 후오비 체인 프로젝트 및 후오비 체인 슈퍼히어로 챔피온쉽 프로그램의 출시를 발표했다. 후오비 체인을 구축하는 데 전 세계의 기술 전문가에게 초대장을 보낼 예정이며, 후오비 그룹에서 3천만개(약 1억달러)의 후오비 토큰(HT)이 초기 투자금으로 투입된다.
후오비 에코가 설립한 후오비 체인은 신뢰할 수 있는 커뮤니티 기반의 금융 블록 체인 인프라를 제공해 후오비 체인에서 다양한 유형의 자산 및 워런티를 쉽게 생성, 전송 및 공증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후오비는 "대규모 프로젝트 아키텍처 경험을 가진 기술 전문가, 블록 체인 전문가 및 블록 체인 프로젝트의 숙련된 개발자가 후오비 체인의 개발에 참여하고 블록 체인 시대의 새로운 선구자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후오비 체인의 출범으로 후오비그룹은 거래소 사업에서 블록체인 금융 서비스 영역까지 확대돼 블록체인 금융 기업으로 될 수 있는 전환점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후오비그룹의 핵심 사업 중 하나인 후오비 캐피탈, 후오비 연구소, 후오비 풀, 후오비 에코와 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의 후오비 아카데미도 이번 이벤트를 통해 처음 공개됐다.
김다운기자 kdw@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