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와디즈는 오는 29일까지 서포터가 선정 베스트 브랜드의 프로젝트를 한곳에 모은 '슈퍼 러브 메이커'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슈퍼 러브 메이커는 분기별로 와디즈 서포터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메이커를 선정하는 행사로 신뢰, 만족도, 서포터 수 등을 종합 평가해 선정한다.
참신한 아이디어와 진정성 있는 소통으로 와디즈 서포터에게 신뢰받는 우수 브랜드를 주기적으로 만나볼 수 있게 하자는 취지에서 시작했다. 올해에만 약 400개 브랜드가 2000개 프로젝트를 통해 펀딩에 성공했다.
이번 기획전은 2024년의 마지막 행사로, 다양한 참여 혜택을 제공한다. 패션 잡화, 뷰티, 테크, 출판, 취미 등 전 카테고리에서 상위권을 차지한 와디즈 우수 브랜드 230여 사가 참여했다.
참여 브랜드는 와디즈의 전폭적인 마케팅 지원을 통해 고객 유입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앱 유저에게 제공되는 기획전 전용 쿠폰, 알림신청 이벤트 등을 통해 사전 고객 확보와 프로젝트 성과를 높이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서포터에게는 이벤트 기간 매일 3만원 상당의 쿠폰팩 지급하며 오전 10시에는 7000원 쿠폰을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한다. 또한 와디즈 멤버십 '서포터클럽'에는 한정 쿠폰이 제공된다.
와디즈 관계자는 "와디즈에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 메이커들이 지속적으로 팬덤을 구축하며 성장할 수 있도록 매년 3, 6, 9월 본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며 "다양한 취향과 가치를 담은 와디즈 우수 브랜드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송대성 기자(snowball@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