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BO, 한국쉘석유와 3년간 동반자 계약 체결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한국야구위원회(KBO)와 한국쉘석유주식회사(이하 한국쉘)가 손을 맞잡았다. KBO와 한국쉘은 2021년부터 오는 2023년까지 KBO 리그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는 조인식을 13일 진행했다.

윤활유 판매 분야에서 세계 1위로 꼽히고 있는 로얄더치쉘그룹의 한국법인 한국쉘은 '힐릭스 드라이브-온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2016시즌부터 KBO 리그를 공식 후원해 왔다. 한국쉘은 올 시즌부터는 KBO와의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한다.

KBO는 "프로야구를 활용한 공동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2023년까지 다년 계약을 맺기로 결정했다"며 "한국쉘은 팀 승리에 가장 좋은 활약을 펼친 선수를 선정하는 '힐릭스 플레이어' 시상과 중계 방송 가상광고, 전 구장 베이스 광고 및 비디오 판독 브랜딩 등 KBO와 함께 그간 진행해 온 다양한 마케팅 활동의 폭을 넓힐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진형 KBO 사무1차장, 류대환 KBO 사무총장, 강진원 한국쉘석유주식회사 대표이사, 정지택 KBO 총재, 김준 한국쉘석유주식회사 상무, 정금조 KBO 사무2차장이 13일 열린 KBO아 한국쉘의 스폰서십 계약을 마치고 기념 촬영 시간을 가졌다.  [사진=한국야구위원회(KBO)]
이진형 KBO 사무1차장, 류대환 KBO 사무총장, 강진원 한국쉘석유주식회사 대표이사, 정지택 KBO 총재, 김준 한국쉘석유주식회사 상무, 정금조 KBO 사무2차장이 13일 열린 KBO아 한국쉘의 스폰서십 계약을 마치고 기념 촬영 시간을 가졌다. [사진=한국야구위원회(KBO)]

강진원 한국쉘 대표이사(사장)는 "쉘 힐릭스는 KBO와 8년이라는 시간을 함께하게 된 KBO리그의 친구 같은 브랜드"라며 "KBO리그를 사랑하는 팬들이 '쉘 힐릭스 울트라' 제품을 애용하고, 쉘 힐릭스 고객들이 야구에 친숙해지는 상생을 꿈꾸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하겠다"고 기대했다.

/류한준 기자(hantae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BO, 한국쉘석유와 3년간 동반자 계약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