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학폭 의혹' 현주엽, 편집 없이 '당나귀 귀' 등장…시청자 원성↑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학폭 의혹에 휩싸인 현주엽이 편집 없이 '당나귀 귀'에 그대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불만이 쏟아지고 있다.

1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주엽TV 4인방 현주엽, 허재, 정호영, 박광재가 다이어트 콘텐츠를 촬영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당나귀 귀'에서 현주엽이 편집 없이 등장했다.  [사진=KBS 2TV ]
'당나귀 귀'에서 현주엽이 편집 없이 등장했다. [사진=KBS 2TV ]

이날 현주엽은 콘텐츠 주제로 박광재의 다이어트를 제안했고 멤버들은 모두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고 함께 운동을 하는 모습이 중점적으로 그려졌다.

이에 시청자들의 원성이 쏟아졌다. 방송 전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당대 최고의 농구선수 H씨의 학폭진실'이라는 글이 게재된 것. 여러 정황을 통해 H가 현주엽으로 추측되고 있는 상황에서 소속사와 방송사는 "사실 확인 중"이라는 대답만 늘어놨고 발빠른 대처를 하지 못했다.

일부 시청자들은 '당나귀 귀' 홈페이지를 비롯해 클립 영상 댓글 등에 "보기 불편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현주엽은 해당 의혹이 일자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 댓글 창을 닫아놔 대중과 소통을 차단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학폭 의혹' 현주엽, 편집 없이 '당나귀 귀' 등장…시청자 원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