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영기자] 스포티비게임즈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2016 카트라이더: 듀얼 레이스(이하 듀얼 레이스)'의 A, B조 패자전 경기를 오는 27일 진행한다.
패자전 경기에서는 디팩토리 모터스포츠와 범즈(Beom's) 레이싱, 팀 DRM과 스토머 레이싱이 최종전 진출권을 놓고 맞붙는다.
첫 번째 경기에서 디팩토리 모터스포츠와 범즈 레이싱이 격돌한다. 개막전에서 아쉽게 패하긴 했지만 초반 팀 스피드전에서 강력한 경기력을 보인 디팩토리 모터스포츠가 어떤 경기를 보여줄 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이어지는 두 번째 경기에서는 팀 DRM과 스토머 레이싱이 대결을 펼친다. 지난 2주차 경기에서 스피드전과 아이템전 4라운드까지 앞서다가 역전패한 팀 DRM과 강력한 우승후보 원레이싱과 대등한 경기를 펼친 스토머 레이싱의 대결에 관심이 뜨겁다.
듀얼 레이스의 4대4 팀전 패자전은 5전 3선승제 2세트와 1대1 에이스 결정전 단판으로 진행되며, 2세트 1라운드는 레이싱 감독 및 매니저가 출전해 2대2로 승부를 겨룬다. 이 경기에서 승리하는 팀은 오는 9월10일부터 열리는 최종전에 진출한다.
'듀얼 레이스'는 eSprotsTV와 카트라이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