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수기자] GM코리아는 다음달 11일까지 '미션! 캐딜락을 찾아라'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캐딜락 전시장 또는 외부 전시 행사, 도로 등에서 만난 캐딜락 차량을 촬영해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본인 SNS에 올린 후 화면을 캡처해 올-뉴 CTS 마이크로사이트(www.allnewcts.co.kr)의 이벤트 페이지에 사연과 함께 남기면 된다.
GM코리아는 추첨을 통해 백팩, 영화 관람권 등 다양한 선물이 증정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다음달 21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재준 GM코리아 장재준 사장은 "캐딜락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캐딜락 특유의 디자인과 럭셔리 감성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대고객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6월 출시된 캐딜락 올 뉴 CTS는 지난달 기준 누적판매량 330대를 기록, 전년동기 대비 42.9%의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
GM코리아는 기존 3개의 캐딜락 독립 전시장과 5개의 캐딜락-쉐보레 복합 전시장을 포함해 연내 전국 10개소로 전시장을 확대해 고객 접점과 판매량을 공격적으로 늘려나간다는 전략이다.
이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를 통해 성장세를 이어 나간다는 방침이다.
정기수기자 guyer73@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