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수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고객 만족 서비스 향상을 위해 '정비 내역 모바일 전송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스마트폰을 갖고 있는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서비스다. 고객들은 스마트 폰을 통해 정비 견적서 및 점검 내역서 등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정비 내역 모바일 전송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들은 서비스 센터에 차량을 입고시킨 후 간단히 서비스를 신청하면 된다. 모바일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들은 스마트폰으로 전송된 URL로 접속, 미리 부여받은 승인번호를 입력하면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 정비 견적서 및 점검 내역서 등 자료를 확인할 수 있다.
상세 정비내역 및 부품내역도 확인 가능하며, 별도 요청 시 이전 정비 내역들도 확인 가능하다.
전송된 자료는 90일간 조회 가능하며, 90일 이후에도 인증번호만 다시 받으면 계속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안드로이드 및 iOS 기반의 모든 스마트 폰 및 태블릿PC에서 사용 가능하다.
볼보자동차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서비스 센터에서 견적서를 받기 위해 대기해야 하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고 관련 서류 재발급 시에도 방문 수령, 혹은 팩스로 받아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게 됐다"며 "특히 점차 증가하고 있는 20~30대 젊은 볼보 오너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기수기자 guyer73@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