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리기자] KTH(대표 서정수)는 자사가 운영하는 뜨는 맛집 정보 제공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아임IN핫스팟'을 전면 개편했다고 28일 발표했다.
KTH는 이번 개편에서 다양한 형태의 '음식점 정보 조회 기능'을 새롭게 도입함으로써 사용자가 원하는 음식점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지역별,메뉴별로 각각 음식점을 조회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반경 설정' 기능을 통해 원하는 거리 범위의 핫스팟 음식점 랭킹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앱 내 검색기능을 탑재, 키워드 검색을 지원해 사용자가 원하는 결과를 보다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키워드 검색에서는 업체명, 지역명+업체명 등으로 다양하게 검색이 가능하다.
테마스팟은 접근성과 이슈선정 측면에서 더욱 강화했다. 테마스팟 메뉴를 메인 페이지의 하단 카테고리로 노출함으로써 사용자들의 접근성을 강화하고, 보다 다양하고 시의적절한 테마를 대폭 추가한 것.
이와함께 KT와 함께 구축한 개방형 전자지도 '올레맵'을 아임IN핫스팟에 새롭게 적용해 현 위치에서 음식점까지의 자동차 길 찾기 기능까지 추가 탑재했다. 한편, KTH는 이번 개편을 기념해 통 큰 퀴즈 이벤트를 10월 27일부터 11월 23일까지 약 4주간 실시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