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 2000일 기념 특별 전시회 성황


10월 4일부터 9일까지 개최…6일간 3000여명 다녀가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모바일 게임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 서비스 2000일을 기념해 개최한 특별 전시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전시회는 지난 4일부터 9일까지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공간 오즈 갤러리에서 열렸으며, 6일간 약 3000명의 이용자가 방문했다. 이번 행사는 2000일간 게임을 사랑해온 이용자를 위해 기획된 특별 행사로, 각종 일러스트와 제작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이날 전시에서는 인게임 캐릭터 일러스트, 몬스터, 배경 등과 함께 처음으로 공개한 미공개 원화와 게임 제작 과정 속 숨겨진 이야기를 담은 특별 콘티 등 총 237점의 작품을 선보였다.

또한 전시회장 내 이벤트 존에서는 게임과 함께한 추억, 감상을 남길 수 있는 메시지 보드와 경품 추첨에 참여할 수 있는 부스 등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가 열렸다. 게임의 대표 캐릭터 '페코린느', '콧코로', '캬루' 등신대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제공됐다.

한편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는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길드를 만들어 모험을 떠나는 게임으로, 고품질 애니메이션 연출과 방대한 즐길 거리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 2000일 기념 특별 전시회 성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