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위메이드커넥트(대표 이호대)는 출시를 앞둔 모바일 게임 '미르의 전설2: 기연'의 홍보 모델로 배우 유재명을 선정했다.
유재명은 연극 무대를 시작으로 '응답하라 1988', '비밀의 숲, '이태원 클라쓰' 등 인기작을 비롯해 최근 '삼식이 삼촌'에 이어 '노 웨이 아웃' 방영과 개봉을 앞둔 영화 '행복의 나라'에 출연한 배우다. 유재명이 출연한 홍보 영상은 7월 31일부터 유튜브와 TV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유재명은 "처음으로 맡게 된 게임 모델인데 한국 개발사가 복원하는 원조 한류 게임을 소개한다는 점에서 의미있는 역할이라고 생각한다"며 "스크린과 화면 밖에서도 미르의 전설2: 기연과 한국 게임사, 게임팬들을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르의 전설2: 기연은 2001년 위메이드에서 개발해 출시한 원조 한류 게임 '미르의 전설2' IP를 활용한 MMORPG다. 국내 사전예약자 100만명을 넘어섰다.
여정기 위메이드커넥트 팀장은 "미르의 전설2: 기연'은 원작의 추억과 즐거움을 현재의 한국 기술과 데이터로 재편한 작품"이라며 "유재명 배우의 매력이 원작사 위메이드와 전기IP로부터 23년 만에 바통을 이어받은 신작의 정통성을 게임팬들께 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