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위메이드커넥트, '미르2: 기연' 국내 사전예약 실시


구글·애플·원스토어 통해 진행…오는 8월 중순까지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위메이드커넥트(대표 이호대)는 신작 ‘미르의 전설2: 기연(이하 미르2: 기연)’의 국내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위메이드커넥트는 '미르2: 기연'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사진=위메이드커넥트]
위메이드커넥트는 '미르2: 기연'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사진=위메이드커넥트]

미르2: 기연은 위메이드에서 2001년 출시한 '미르2' IP 신작이다. '미르2' IP가 국내에서 개발, 공급되는 것은 23년 만이다.

김광열 플레이웍스 대표는 “’미르의 전설2’를 새롭게 해석, 개발하는 발자이기에 앞서 이용자이자, 팬으로서 원작의 복귀를 준비했다”며 “사전 예약을 시작으로 새로움과 함께 기존의 감성을 전할 의미있는 작품으로 많은 분들이 함께 해주시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미르2: 기연은 지난 달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의 베타 테스트를 진행했다. 참가자 76%는 5점 만점의 게임 평가에서 4.3점 이상의 점수를 매겼다.

김현일 위메이드커넥트 이사는 “미르2: 기연은 유명한 IP, 많은 분들이 즐긴 게임으로 20년 전 추억과 감성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게임”이라며 “사전 예약 기간 동안 게임 소개는 물론 새로운 즐거움을 위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르2: 기연는 모바일과 PC 플랫폼으로 출시되며 사전 예약은 19세 이상 게임 이용자라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오픈마켓과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8월 중순까지 신청할 수 있다.

/정진성 기자(js4210@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메이드커넥트, '미르2: 기연' 국내 사전예약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