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금호타이어, 고속도로 안전점검 캠페인 실시


외관·마모 상태 점검, 공기업 점검·보충, 밸런스 점검·교정 등 진행

[아이뉴스24 홍성효 기자] 금호타이어가 다음달 2일부터 이틀간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안전운행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금호타이어 하계 타이어 안전점검 캠페인 이미지. [사진=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 하계 타이어 안전점검 캠페인 이미지. [사진=금호타이어]

이번 캠페인은 가평(춘천방향), 여주(강릉방향), 정안알밤(순천방향), 함안(순천방향)등 전국 4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진행된다. 해당 휴게소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금호타이어 전문가들로부터 타이어 외관·마모 상태 점검, 공기업 점검·보충, 밸런스 점검·교정 등의 타이어 안전점검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 타이어 안전관리요령 안내·상담 서비스도 받을 수 있으며, 방문 고객들에게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된다.

금호타이어는 타이어 안전 점검 서비스를 실시하는 한편 금호타이어의 마제스티 X SOLUS(이하, 마제스티 X), 이노뷔 프리미엄 등에 대한 제품 홍보 활동도 진행된다. 마제스티 X는 금호타이어의 프리미엄 타이어인 '마제스티 솔루스'의 명맥을 잇는 최상위 럭셔리 제품이다. 이노뷔는 세계 최초로 단일 제품에 HLC기술을 전 규격에 적용한 차세대 금호타이어 전기차 전용 타이어이다.

최준성 금호타이어 품질서비스팀장은 "장마와 소나기가 잦은 여름철에는 안전 운전을 위해 공기압·마모도 상태를 주기적으로 점검해주는 것이 좋다"며 "금호타이어에서 제공하는 타이어 무상안점점검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휴가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홍성효 기자(shhong0820@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금호타이어, 고속도로 안전점검 캠페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