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화토탈에너지스, 중국서 고객 초청 기술세미나 개최


아시아지역 고객사에 고부가 합성수지 제품·기술력 소개

[아이뉴스24 이시은 기자] 한화토탈에너지스는 지난 24일 중국 상하이 힐튼 상하이 홍차오 호텔(Hilton Shanghai Hongqiao)에서 고객 초청 기술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24일 중국 상하이 힐튼 상하이 홍차오 호텔(Hilton Shanghai Hongqiao)에서 열린 고객 초청 기술세미나에서 한화토탈에너지스 관계자가 발표하고 있다. [사진=한화토탈에너지스]

한화토탈에너지스는 매년 차이나플라스(CHINAPLAS) 참관을 위해 중국을 방문하는 아시아지역 고객사를 초청해 고부가 합성수지 신제품을 소개하고 기술력을 알리는 세미나를 갖고 있다. 차이나플라스는 중국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플라스틱 산업 전시회다.

올해 세미나의 주제는 'Provide sustainable customer service through eco-solutions'이다. 이 자리에서 태양전지용 EVA, 파이프용 PE, 친환경 PP와 고급포장필름용 PP, 재활용 원료를 사용한 복합 PP 등 한화토탈에너지스의 친환경·스페셜티 합성수지제품이 소개됐다. 또 차이나플라스 전시회에 참가한 고객사 부스에 한화토탈에너지스의 대표적인 고부가 합성수지제품인 보틀캡용 PE로 보틀캡 가공을 시연하는 설비도 마련했다.

아울러 한화토탈에너지스는 이번 세미나에서 '스마트 세일즈 시스템'을 자체 구축해 선보였다. 이를 통해 브로셔와 리플렛을 QR 코드 접속으로 온라인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는 페이퍼리스(Paperless)로 준비해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했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 초청 기술세미나는 한화토탈에너지스의 다양한 신기술이 접목된 최신 합성수지제품을 소개하고 현장에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어서 고객들의 호응이 높다"며 "앞으로도 고객사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시은 기자(isieunr@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화토탈에너지스, 중국서 고객 초청 기술세미나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