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OIL, '소방영웅지킴이' 후원금 5억6,000만원 전달


지금까지 약 100억원 후원...알 히즈아지 CEO 명예소방관 위촉

[아이뉴스24 이시은 기자] 에쓰오일(S-OIL)은 소방청,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19일 서울 마포 본사에서 소방영웅지킴이 후원금으로 5억60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안와르 알 히즈아지(오른쪽 첫번째) S-OIL CEO가 19일 서울 마포 본사에서 남화영(// 두번째) 소방청장에게 소방영웅지킴이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S-OIL]

후원금은 공상 소방관 치료비, 순직 소방관 유자녀 학자금, 소방영웅 시상금 등으로 사용된다. S-OIL은 지난 2006년부터 소방청과 소방영웅지킴이 협약 이후 순직 소방관 유자녀 학자금, 유족 위로금, 공상 소방관 치료비, 소방관 휴 캠프, 올해의 소방영웅 시상 프로그램을 시행해 오고 있다. 19년 동안 3000여명의 소방관과 가족에게 약 100억원에 달하는 금액을 후원했다.

이날 전달식과 함께 S-OIL 알 히즈아지 CEO 명예소방관 위촉식도 진행됐다. S-OIL은 소방관에 대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시행한 공로로 지난 제29회 KBS 119상 봉사상을 수상한 것에 이어 알 히즈아지 CEO 명예소방관 위촉의 성과를 거두었다.

알 히즈아지 CEO는 "S-OIL은 사회를 위해 베푸신 소방관들의 희생과 용기를 항상 잊지 않고, 그분들을 자랑스럽게 여기겠다"면서 "앞으로도 소방영웅지킴이 후원을 지속해 힘든 근무여건 속에서 각종 재난 상황의 시민들을 지켜주는 소방관분들을 응원하고, 소방안전과 위험물 시설 안전에 적극적으로 투자하겠다"고 말했다.

/이시은 기자(isieunr@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S-OIL, '소방영웅지킴이' 후원금 5억6,000만원 전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