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GS건설, '이천자이 더 레브' 4월 분양


지상 최고 25층 7개동…전용 84~185㎡ 635가구

[아이뉴스24 이수현 기자] GS건설이 4월 경기도 이천시 송정동 일원에서 '이천자이 더 레브'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이천자이 더 레브 투시도 [사진=GS건설]

이천자이 더 레브는 지하 4층~지상 최고 25층 7개동 전용면적 84~185㎡ 총 635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84㎡A 325가구 △84㎡B 124가구 △84㎡C 96가구 △117㎡ 88가구 △185㎡P 2가구 등이다.

단지는 주변으로 아리산, 망현산, 녹지지역 등이 있고 단지 바로 북측으로는 약 1만2000여㎡ 규모(축구장 약 1.5배)의 공원이 조성 예정이다. 단지 내 순환산책로와도 연결돼 공세권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여기에 단지에서 약 300m 거리에 송정초와 송정중 등이 인근에 있다. 송정초교의 경우 증축·시설개선 중에 있으며 증신로에서 단지를 거쳐 송정초·중학교까지 도로확장도 예정됐다. 이와함께 반경 약 2㎞ 이내에 이마트, 관고시장, CGV, 이천중앙로 문화의거리 등의 다양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이천시는 자립형 경제도시인 만큼 이천에는 SK하이닉스, 오비맥주, 하이트진로, 비테스코 테크놀로지스 코리아, AT세미콘, 팔도 등의 다수의 대기업 및 중견·중소기업이 있어 직주근접 여건도 뛰어나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GDR이 적용된 골프연습장, 피트니스, GX룸, 탕이 있는 사우나, 카페테리아 등이 조성된다. 또한 단지 내 지상 1층에는 게스트하우스 2개실이 조성돼 손님을 위한 숙소나 파티장소 등으로 활용이 가능하고 다함께돌봄센터, 작은도서관(교보문고 북큐레이션), 독서실 등의 보육·교육시설도 조성된다.

분양 관계자는 "그동안 이천에서 선보인 자이 브랜드 모두 단기간 완판되며 지역에서 검증을 마친 만큼 자이 브랜드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고, 선호도 높은 학세권 및 공세권에 위치해 있어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며 "여기에 중대형 평형대 구성, 교보문고 북큐레이션, 전체 동 필로티, 100% 판상형 등 차별화된 상품성까지 갖춰 지역을 대표하는 단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수현 기자(jwdo95@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GS건설, '이천자이 더 레브' 4월 분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