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호프만에이전시코리아, KPRA '한국PR대상'서 IT·기술 부문 수상


'딥엘 한국 론칭 캠페인'으로 IT·기술 부문 마케팅PR 최우수상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호프만에이전시 코리아(지사장 권기정)가 '딥엘(DeepL) 한국 론칭 캠페인'으로 한국PR대상 시상식에서 IT·기술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31번째를 맞은 한국PR대상은 KPRA(한국PR협회)가 주관하는 홍보·마케팅 분야의 어워즈다. 올해는IT·기술, 헬스케어, 소비재, 공익캠페인,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등에서 총 19개 수상작이 선정됐다.

딥엘 론칭 켐페인은 독일 유니콘 AI 번역 플랫폼 딥엘의 성공적인 국내 론칭을 위해 진행된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캠페인이다. 호프만에이전시코리아는 언론 홍보와 디지털 마케팅 및 사고 리더십을 아우르는 통합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세계에서 가장 정확한 AI 번역기 딥엘'의 국내 팬덤을 최단기로 형성해 사용자 증대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았다.

권기정 호프만에이전시코리아 지사장은 "전통적인 B2B 테크 외에도 최근 AI, 빅데이터, 클라우드, 사이버 보안, 플랫폼 등으로 고객군이 크게 확장되고 있는 가운데 IT·기술 부분 마케팅PR 최우수상을 수상한 것은 매우 의미있는 일"이라며 "역량과 태도가 탁월한 팀원들의 압도적인 실행력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호프만에이전시코리아, KPRA '한국PR대상'서 IT·기술 부문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