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나이언틱은 오는 10월 7일과 8일 서울에서 '포켓몬고'의 현장 이벤트 '포켓몬고 시티 사파리: 서울'을 개최한다.
포켓몬고 시티 사파리: 서울은 포켓몬과 함께 서울 도시 전체를 모험의 무대로 삼아 탐험하며, 역사적인 명소와 현지 인기 장소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행사다. 특히 서울의 랜드마크인 △인사동 쌈지길 △남산서울타워 플라자 △현대아울렛 동대문점 등이 트레이너들을 맞이하는 장소가 되며 현장에서는 귀여운 피카츄와 이브이 바이저를 증정한다.
먼저 인사동 쌈지길은 포켓몬고만의 감성이 결합해 꾸며질 예정이며, 트레이너들은 이 곳에 방문해 더욱 재미있는 모험을 즐길 수 있다. 남산서울타워 플라자 역시 새롭게 단장되며, 스페셜 포토존에서 가족, 친구들과 함께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동대문 패션타운의 현대아울렛 동대문점 광장에는 전 세계 트레이너들과 교류할 수 있는 커뮤니티 허브가 조성된다.
이번 포켓몬고 시티 사파리: 서울 티켓 소지자는 티켓에 명시된 10시부터 18시까지 서울 전역에서 △루어모듈 효과 4시간 지속 △서울 어디서든 최대 5회 특별한 교환 가능 △교환에 필요한 별의모래 50% 감소 △파트너 포켓몬이 선물로 '작은 나침반’을 가져오는 보너스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윌로우박사와 '이브이'를 도와 이벤트 기간에 등장하는 포켓몬 연구를 돕게 된다. 스페셜리서치를 시작할 때 사파리 모자 이브이를 만날 수 있으며 이브이를 파트너 포켓몬으로 삼아 도시를 관광하고 탐험할 수 있다.
아울러 사파리 모자 이브이에게 '이브이의 사탕' 25개를 사용하면 진화형인 △샤미드 △쥬피썬더 △부스터 △에브이 △블래키 △리피아 △글레이시아 △님피아 등으로 진화할 수 있다. 또한 이브이 시간제한 리서치의 '이브이 챌린지’에 도전하면 명소, 랜드마크 등을 탐험할 수 있고, 도시 전역에 있는 장소를 방문하며 이벤트 한정 시간제한 리서치를 완료할 수 있다.
한편 포켓몬고 시티 사파리: 서울 티켓은 공식 웹사이트나 인게임 이벤트 메뉴에서 1만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