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시큐아이, 클라우드 통합보안 서비스 '클라우드맥스 새시' 출시


간단한 서비스 가입만으로 통합 보안 서비스 이용 가능

[아이뉴스24 이영웅 기자] 시큐아이는 클라우드 기반 통합 보안 서비스 '클라우드맥스 새시'를 19일 출시했다.

클라우드맥스 새시는 보안 인프라 구성부터 보안 설정·운영 등 기존 보안 장비 도입 시 보안 운영자들이 겪었던 복잡하고 어려운 과정을 몇 번의 클릭과 가입 신청으로 해결해준다. 또한 '방화벽 기반 보안 서비스 FWaaS(Firewall as a Service)'를 제공한다.

시큐아이 로고 [사진=시큐아이]
시큐아이 로고 [사진=시큐아이]

최근 재택근무와 원격 근무가 보편화되고 기업의 인프라 자산들이 클라우드로 전환되면서 공격자가 보안 공격이 가능한 접점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 기업의 내부 자산만을 보호하려는 기존 경계선 중심의 보안으로는 방어할 수 없는 위협들이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보안 담당자들은 근무자의 위치에 상관없이 외부 공격으로부터 동일한 보안을 유지하길 원하고 있다. 결국 클라우드 인프라까지 관리해야하는 자산이 증가함에 따라 보안 전문가로부터 안전한 보안 서비스를 제공받고 싶어하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번 시큐아이가 시장에 내놓은 클라우드맥스 새시는 ZTNA(네트워크 관리 솔루션·Zero Trust Network Access)를 기반한 단 하나의 보안 플랫폼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통합 보안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클라우드맥스 새시는 클라우드를 활용해 기업 내·외부 사용자에게 동일한 수준의 보안 기능을 빠르게 적용할 수 있다. 차세대 방화벽이 제공하는 다양한 보안 기능을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다양한 보안 기능을 하나의 보안 플랫폼에서 서비스로 제공 받을 수 있게 됐다.

정삼용 시큐아이 대표는 "시큐아이가 오랜 시간 준비한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인 클라우드맥스 새시는 즉각적인 보안 투자와 대응이 어려운 고객들에게 또 하나의 대안"이라며 "시큐아이가 가진 네트워크 보안 1위 기업의 보안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보안 서비스를 확대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영웅 기자(hero@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시큐아이, 클라우드 통합보안 서비스 '클라우드맥스 새시'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