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르노코리아, 집중 호우 피해 고객 대상 특별 지원 캠페인


자기부담금 전액 지원 및 유상 수리 시 공임 최대 20%와 부품 최대 25% 할인

[아이뉴스24 김종성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가 최근 집중 호우로 차량 침수 및 파손 피해를 입은 자사 차량 고객에게 수리비를 지원하고 무상 견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특별 지원 캠페인을 실시한다.

르노코리아가 8월 말까지 집중 호우 피해 고객 대상 특별 지원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르노코리아자동차]

르노코리아는 18일 집중 호우 피해 고객 대상 특별 지원 캠페인을 전국 400여개 르노코리아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8월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집중 호우 등으로 차량 침수 및 파손 피해를 입은 르노코리아 고객은 보험수리 시 자기부담금(면책금) 전액을 지원받을 수 있고, 유상 수리(비보험) 시에도 차량 출고 연도에 따라 공임비의 최대 20%, 부품가의 최대 2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보험수리 시 보험사에서 보상하는 차량 가액을 초과하는 수리비에 대해서도 르노코리아의 '사고차 수리비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르노코리아 사고차 무상 견인 서비스를 이용하면 가까운 서비스센터까지 무상 견인도 받을 수 있다.

르노코리아 애프터세일즈담당 강진규 디렉터는 "갑작스러운 폭우로 피해를 입은 고객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특별 지원 캠페인을 결정했다"며 "르노코리아는 고객이 겪는 불편함에 공감하고 발 빠른 대처를 해 가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종성 기자(stare@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르노코리아, 집중 호우 피해 고객 대상 특별 지원 캠페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