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HDC현대산업개발, 환경의 날 기념해 광주서 '나무 심기' 실시


"지역사회 행복 구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이어나갈 것"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이 환경의 날을 맞이해 광주 노인 여가문화 시설인 빛고을 노인건강타운에 나무를 심으며 산책로를 조성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8일 광주 빛고을노인건강타운 미관 개선과 정서 지원을 위한 산책로 조성 나무 심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활동에는 HDC현대산업개발 A1추진단 소속 임직원 15명이 참석했다. 이번에 심은 묘목은 약 1천만원 상당으로 빛고을 건강타운 울타리 길 조성에 활용될 예정이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올해 광주지역에서 취약계층 어르신 위한 식료품 및 생명 팔찌 전달과 광주지역 구급대원 소방용품 지원을 진행했다. 아울러 강릉 산불 피해 긴급 구호, 거제도 애광원 방문 봉사 등 전국구로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들이 광주 빛고을노인건강타운 환경 개선을 위한 울타리길 조성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HDC현대산업개발 ]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들이 광주 빛고을노인건강타운 환경 개선을 위한 울타리길 조성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HDC현대산업개발 ]

또한, 본사가 있는 용산에선 올해 지역 나무 식재 봉사활동, 용산복지재단 장애인 물품 지원, 지역 일자리 사업 참여 어르신 지원을 위한 쌀 기부, 대한노인회 쌀 지원, 용산 드래곤즈와 함께하는 청년 직무 멘토링, 용산구 취약계층 장애아동을 위한 생활지원금 기부, 벽화봉사 등 지역사회와의 상생에 초점을 맞춘 활동에 나섰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앞으로도 HDC현대산업개발은 지역공동체와 상생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ESG 활동을 전국적으로 지속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서온 기자(summer@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HDC현대산업개발, 환경의 날 기념해 광주서 '나무 심기'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