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2023 신한은행 SOL KBO 올스타전'에 출전할 '베스트12' 선정 팬 투표가 5일 오전 10시부터 시작된다. 한국야구위원회(KBO)는 지난 1일 베스트12 후보 120명을 발표했다.
후보 120명에 대한 팬 투표는 오는 25일 오후 5시에 최종 마감한다. 팬 투표는 KBO리그 타이틀스폰서인 신한은행에서 운영하는 신한 SOL(쏠)앱과 KBO 공식 홈페이지, KBO 공식 앱 등 총 3개 투표 페이지에서 1일 1회씩 총 3차례 참여할 수 있다.
KBO는 3개의 투표 페이지 총 합계 투표수를 취합해 12, 19일 등 매주 월요일 두 차례 중간집계 결과를 발표해 실시간 투표 현황을 공개할 예정이다. 선수단 투표도 진행한다.
30% 비중이 부여되고, 팬 투표 70%와 합산해 최종 집계된다. 선수단 투표는 이달 중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KBO는 팬 투표에 참여하는 야구팬들을 대상으로 경품을 준비했다. KBO 홈페이지 혹은 앱을 통해 매일 투표에 참여한 팬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3명을 선정한다. 당첨된 3인에게는 각각 에어팟 맥스(무선 헤드폰), 네스프레소 스테인리스 스틸 커피머신, 삼성 프리스타일 플러스(빔프로젝터)를 증정한다.
신한은행도 신한 SOL(앱)을 통해 총 1억원에 달하는 다양한 경품을 선보이며 올스타 팬 투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