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H, '대한민국 기계설비전시회'서 최신 ESG기술 공개


'ESG 특별관' 운영…'공공기관 ESG 실천사례' 주제로 특별강연도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LH가 서울 삼성동 COEX(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3 대한민국 기계설비전시회'에서 'ESG 특별관'을 운영하며 ESG 관련 최신기술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기계설비 관련 5개 단체가 주최하고 국토교통부 및 LH 등이 후원하는 '2023 대한민국 기계설비전시회'는 기계설비 모든 분야를 망라하는 종합전시회인 동시에 학술세미나, 컨퍼런스 등을 통해 전문지식을 교류하고 기계설비 비전을 수립하는 협의의 장이다.

LH는 지난 2019년부터 참가해 특별관 운영 및 세미나 개최를 통해 설비기술 발전방향을 제시함으로써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LH가 대한민국 기계설비전시회에서 ESG기술 선보인다. [사진=LH]
LH가 대한민국 기계설비전시회에서 ESG기술 선보인다. [사진=LH]

LH는 이번 전시회에서 'ESG 특별관'을 운영하고 '공공기관 ESG 실천사례'를 주제로 특별강연도 실시한다.

ESG 특별관은 모두 4개 주제로 구성되며, LH ESG 사업 홍보와 함께 E(친환경에너지), S(안전하고 편리한 주거공간), G(더불어 성장하는 건설문화)와 관련된 다양한 설비기술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탁훈 LH 공공주택사업본부장은 "LH는 정부의 '탄소중립·녹색성장과 온실가스 감축 실현'에 기여하고 민간과의 동반성장을 통해 건설 친환경 사회 전환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서온 기자(summer@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LH, '대한민국 기계설비전시회'서 최신 ESG기술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