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건설, 우수 파트너사 선정…포상금과 혜택 제공


파트너사 사기진작·상생협력 위한 계약 우선 협상권 확대 등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롯데건설이 지난 24일 롯데호텔 서울에서 '2023년 우수 파트너사' 시상식을 열고, 74개 사를 우수 파트너사로 선정했다고 25일 밝혔다.

롯데건설은 현장의 품질, 안전, 공사 기간 준수를 위해 최선을 다한 파트너사에 감사의 마음을 표하고자 우수 파트너사를 선정해 포상을 진행했다.

특히, 올해는 파트너사가 가장 선호하는 포상제도인 계약 우선 협상권을 확대해 시공과 안전 분야에서 대상으로 선정된 3개 사에 포상했다.

박현철 롯데건설 부회장(왼쪽에서 두번째)과 2023년 우수 파트너사로 선정된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롯데건설]
박현철 롯데건설 부회장(왼쪽에서 두번째)과 2023년 우수 파트너사로 선정된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롯데건설]

이번에 선정된 최우수 파트너사와 우수 파트너사에는 각각 3천만원과 500만원의 포상금이 지급된다. 또한, 계약 기회 확대, 계약이행 보증증권 면제 및 경감, 동반성장 펀드 및 전문기관과 연계한 경영개선 컨설팅 프로그램 참가 신청 시 우선권 부여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파트너사와 상생하고자 우수 파트너사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포상을 제공해 왔으며, 파트너사가 가장 선호하는 포상 제도를 확대하는 방향으로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동반성장 제도로 파트너사의 사기진작을 이루고, 상생협력을 이어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서온 기자(summer@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건설, 우수 파트너사 선정…포상금과 혜택 제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