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국게임정책학회, '게임산업법 개정안 정책 토론회' 26일 개최


게임산업법 개정안 쟁점 살펴…다양한 의견 수렴

[사진=한국게임정책학회]
[사진=한국게임정책학회]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한국게임정책학회(회장 이재홍)는 '게임산업법 개정안 정책 토론회'를 오는 26일 숭실대학교 베어드홀 103호에서 개최한다.

게임산업법 개정안 정책 토론회는 현재 논의가 진행 중인 게임산업진흥에 관한 법률 개정안과 관련해 법안의 실효성과 다양한 쟁점 각계 전문가들과 함께 자유롭게 토론하는 자리다.

한국게임정책학회 주최로 열리는 이번 토론회는 주제 발제와 토론회 순으로 진행된다. 먼저 발제자로 나서는 선지원 교수(광운대)는 '확률형 아이템 공개 관련 게임산업법 개정안에 대한 법적 검토'라는 주제로 발표하며 이정엽 교수(순천향대)는 '확률형 아이템 확률 공개 법안과 이용자 보호'를 주제로 발제한다.

이어지는 토론회는 이승훈 교수(안양대)의 사회로 진행되며 이재홍 교수(숭실대)를 좌장으로 서종희 교수(연세대)와 조문석 교수(한성대) 토론자로 참여해 보다 다양한 시각으로 이번 쟁점을 다룰 예정이다.

이재홍 한국게임정책학회장은 "한국게임정책학회는 대한민국의 건강한 게임생태를 위해 열심히 활동할 것"이라며 "보다 많은 분들이 이번 토론회에 함께 하시어 다양한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자리로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게임정책학회, '게임산업법 개정안 정책 토론회' 26일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