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티맵-식신, 전국 75만 국민맛집 알려준다


T지금 등 서비스에 운영시간·메뉴·가격 등 레스토랑 상세 정보 제공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티맵에서 식신의 전국 75만 국민맛집을 열람할 수 있다.

티맵에서 식신의 전국 75만 국민맛집을 열람할 수 있다. [사진=티맵모빌리티]
티맵에서 식신의 전국 75만 국민맛집을 열람할 수 있다. [사진=티맵모빌리티]

티맵모빌리티는 푸드테크 기업 식신과 함께 TMAP 서비스에 전국 맛집 위치와 운영시간, 휴무일, 대표 메뉴, 가격 등 정보를 제공한다고 24일 발표했다.

식신은 사용자 리뷰를 기반으로 한 인기 맛집 정보와 테마별 추천 맛집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빅데이터 분석과 여러 단계의 검증을 통한 맛집 등급 체계와 꾸준한 정보 업데이트를 통해 국내외 사용자들에게 신뢰도 있는 맛집 가이드 역할을 하고 있다.

티맵 사용자는 실시간 인기 장소를 한눈에 볼 수 있는 ‘T지금’ 서비스를 통하거나 식당 검색 후 표출되는 상세 페이지를 통해 맛집의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안병익 식신 대표는 "이번 제휴를 통해 티맵 사용자에게 전국 리얼 맛집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반갑다”며 “신뢰도 높은 정보 제공을 통하여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백규진 티맵모빌리티 로컬컨텐츠 리더는 “전기·수소차충전소, 소화전, 요소수, 주유소 등 이미 TMAP에서 제공 중인 다양한 정보에 더해 이번에 식신과의 제휴로 양질의 맛집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티맵모빌리티는 국민의 이동과 생활이 즐겁고 편해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문기 기자(moon@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맵-식신, 전국 75만 국민맛집 알려준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