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도포자락 휘날리며' 티저가 공개됐다.
17일 MBC 공식홈에는 MBC 새 예능프로그램 '도포자락 휘날리며' 티저 영상이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가수 김종국, 배우 지현우, 모델 주우재, 배우 노상현, 쇼트트랙 국가대표 황대헌으로 구성된 '옴므 방랑 여행자' 5인방이 '휘게'의 나라 덴마크에서 힐링 타임을 만끽하는 모습이 담겼다.
휘게란 편안함, 따뜻함, 아늑함, 안락함을 뜻하는 덴마크어로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누리는 일상 속의 소소한 즐거움이나 행복을 뜻한다.
이러한 북유럽의 로망을 가득 품은 덴마크에서 각양각색의 도포를 입은 채 뱃놀이를 즐기는 다섯 남자의 모습은 마치 한 폭의 동양화를 연상케 한다.
김종국, 지현우, 주우재, 노상현, 황대헌은 휘게 타임을 즐기며 아름다운 덴마크 풍경에 취한 듯 연신 감탄사를 터뜨린다. 멤버들을 반기는 듯 날씨마저 완벽해 흥을 주체하지 못하고 결국 즉석 버스킹까지 펼친다.
탁 트인 덴마크의 절경과 화창한 날씨, 신나는 음악까지 더해지자 제대로 흥이 폭발한 멤버들은 이동 중인 차 안에서도 마치 합을 맞춘 듯 '여름 안에서'를 부르며 안무를 선보인다. 또한 동심으로 돌아간 듯 다양한 게임을 즐기며 여행에 푹 빠진 모습을 보인다.
영상 말미 노상현은 "이해를 해버렸는데요. 왜 이 나라 행복지수가 2위인지"라는 소감으로 덴마크 여행의 만족도를 드러내며 '도포자락 휘날리며'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도포자락 휘날리며'는 K-POP, 드라마, 패션, 스포츠 등 각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한류 전령사 5인이 펼치는 옴므 방랑 여행기로 내달 10일 첫 방송된다.
/문수지 기자(suji@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