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수지 기자] 드리핀(DRIPPIN)의 신곡 'ZERO'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지난 9일 울림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드리핀의 두 번째 싱글 앨범 'Villain : ZERO' 타이틀곡 'ZERO' 뮤직비디오 티저가 게재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한 편의 블록버스터 영화 예고편을 보는 듯한 긴장감 넘치는 전개가 담겨 시선을 압도했다
영상은 비밀스러운 실험실에 갇힌 듯한 차준호와 창 밖에서 그를 바라보고 있는 김동윤의 대비되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요원들이 지키고 있는 백색 실험실에서 황윤성, 이협, 주창욱, 알렉스, 김민서는 강렬한 눈빛을 보내며 궁금증을 높인다.
주창욱의 손짓으로 뉴턴의 요람이 시작되고, 이협의 손을 타고 도마뱀이 오르는 등 강렬한 비주얼이 이어진다.
차준호는 강한 에너지로 흔들리는 실험실에서 빠져나와 요원들과 함께 어딘가를 바라보고, 모든 것이 불타는 거리에서 미동도 없이 서 있는 모습으로 자아분열로 인한 흑화를 예고한다.
특히 실사 영상에 그래픽 노블 애니메이션이 삽입돼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 한 몰임감을 선사하며 'ZERO'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Villain : ZERO'는 드리핀이 지난 1월 발표한 세 번째 미니앨범 'Villain'의 프리퀄로, 드리핀이 펼치고 있는 독창적 세계관인 'Villain'의 과거 서사를 들여다 보며 드리핀의 세계관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음반이다.
'Villain' 이전의 이야기를 그리는 'ZERO' 뮤직비디오에서는 어떤 특별한 스토리텔링이 펼쳐질지 드리핀의 거대한 세계관에 이목이 집중된다.
'ZERO'는 'Villain' 세계관 속 자아가 분열되는 주인공의 내면을 겹겹이 쌓인 하모니와 트랩 비트를 통해 묵직한 무드로 표현한 곡이다. 드리핀의 한층 업그레이드 된 표현력과 파워풀한 보컬이 곡의 매력을 극대화한다.
한편 드리핀의 두 번째 싱글 앨범 'Villain : ZERO'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문수지 기자(suji@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