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슈퍼셀, 어린이날 맞아 '언오피셜보이'와 함께 '해보자고 어' 음원 발매


언오피셜보이, 뮤직비디오에서 영웅 브롤러 '보니' 콘셉트 의상과 헬멧 착용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슈퍼셀이 어린이날을 기념해 언오피셜보이와 함께 브롤스타즈 음원을 공개했다.

 [사진=슈퍼셀]
[사진=슈퍼셀]

슈퍼셀은 힙합 아티스트 '언오피셜보이(unofficialboyy)'가 실시간 모바일 슈팅 게임 '브롤스타즈(Brawl Stars)'와 콜라보 작업한 곡 '해보자고 어'를 국내 음원 사이트에 발매했다고 6일 발표했다. 이번 곡은 지난해 여름 공개된 국카스텐과의 콜라보 '적 같은 랜덤(Bad Randoms)'의 후속 프로젝트다.

'해보자고 어'는 어린이날을 맞아 발매된 곡인 만큼,남녀노소가 모두 편하게 들을 수 있는 가사와 밝고 유쾌한 멜로디에 브롤스타즈의 게임 요소를 담아냈다. 반복되는 패배에도 굴하지 않고 다시 꿋꿋하게 게임 플레이를 이어가듯 일상 속에서도 좌절하지 말고 다시 도전하자는 긍정의 메시지를 전한다.

지난 5일 브롤스타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해보자고 어' 뮤직비디오는 브롤스타즈 인기 콘텐츠 '벚꽃 스파이크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실사로 오마주했다. 벚꽃 스파이크가 애니메이션에서 타고 있던 자전거, 편의점 방문, 노을을 감상하는 씬 등을 오마주로 표현했다. 언오피셜보이가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착용한 의상과 헬멧은 최근 브롤스타즈의 브롤 패스 12 업데이트 당시 추가된 영웅 브롤러 '보니'의 콘셉트를 차용했다.

이 외에도 슈퍼셀은 뮤직비디오를 감상하고 뮤직비디오 내 브롤스타즈 효과음, 애니메이션의 한 장면 등을 타임스탬프와 함께 제출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브롤 패스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언오피셜보이는 "게임 회사와 함께 곡을 작업해보는 것이 버킷리스트 중 하나였는데 슈퍼셀과 호흡을 맞출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와서 기쁜 마음으로 즐겁게 작업했다"라며 "많은 사람들, 특히 어린 친구들이 이번에 발표한 노래를 듣고 일상을 살아가는 데 있어 더 큰 용기와 자신감을 얻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브롤스타즈 관계자는 "이용자에게 어린이날 선물로 모두가 공감하고 힘을 낼 수 있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음원을 발매해보자며 뜻을 모았다"라며 "브롤스타즈는 다양한 연령층이 즐기는 게임인 만큼 전 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는 가사와 멜로디로 이뤄진 '해보자고 어'를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슈퍼셀은 이번 음원 발매를 기념해 노래의 훅 부분을 활용한 립싱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슈퍼셀, 어린이날 맞아 '언오피셜보이'와 함께 '해보자고 어' 음원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