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NHN, 이병헌·정우성·조승우와 함께 하는 대규모 한게임 캠페인


국내 웹보드 게임 압도적 1위…인식 개선 기대

[사진=NHN]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인기 배우 3인방 이병헌, 정우성, 조승우가 한게임에 모였다.

NHN(대표 정우진)은 웹보드 게임 '한게임(HANGAME)'의 새로운 얼굴로 이병헌, 정우성, 조승우 를 선정하고 이들과 함께 대규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발표했다.

이번 캠페인은 탑클래스 배우 3인방이 한게임에 모여 대한민국 가장 큰 판을 벌이고 최고의 실력자를 겨룬다는 스토리로 전개된다. ▲이병헌 배우는 '포커'를 ▲조승우 배우는 '섯다'와 '신맞고'를, ▲정우성 배우는 '바둑'을 대표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이끌어 나가는 동시에 게임 곳곳에 등장해 이용자가 배우들과 함께 플레이하는 듯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NHN 측은 이번 캠페인이 많은 이용자들이 웹보드게임을 '마인드 스포츠'로서 건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각 게임을 대표하는 배우들을 게임 속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배우 아바타도 무료로 이용할 수도 있다. '모바일 섯다&맞고'는 로그인 후 게임에 접속하는 것만으로 아바타를 제공하며 한게임포커와 한게임포커 클래식은 단 1판만 플레이하면 아바타 2종 중 1종을 무작위로 제공해 쉽게 획득할 수 있다.

정우진 NHN 대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한게임의 웹보드 게임 선두 브랜드 입지를 재확인하고 '국내 웹보드 게임 시장의 압도적 1위 달성'이라는 목표를 실현해 나갈 것"이라며 "누적 가입자 3천만명의 대한민국 가장 큰 판, 한게임에서 많은 이용자들이 국민 배우들과 함께 웹보드게임만이 선사하는 건강한 재미를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NHN, 이병헌·정우성·조승우와 함께 하는 대규모 한게임 캠페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