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 가정의 달 맞아 '케이딜' 선물하기 공개


신규 서비스 오픈 기념 다양한 경품 제공 예정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KT 문자 커머스 서비스 '케이딜'에 선물하기 기능이 생겼다.

모델들이 KT 케이딜 선물하기 서비스와 가정의 달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KT]
모델들이 KT 케이딜 선물하기 서비스와 가정의 달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KT]

KT(대표 구현모)는 인공지능(AI) 빅데이터 기반의 문자 커머스 '케이딜'에서 '선물하기'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5일 발표했다.

'케이딜'은 KT의 통신데이터를 바탕으로 이용자 특성과 소비패턴, 관심사 등 종합적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개인에게 맞는 최적 상품을 특가로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관심사에 맞는 상품의 특가 정보를 AI가 선별해 문자 메시지로 제공한다. KT 통신 서비스를 사용하면서 맞춤형 커머스를 위한 개인정보 활용에 동의하면 케이딜을 이용할 수 있다.

'케이딜'이 새롭게 선보이는 '선물하기' 기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상품 구매 후 선물하고 싶은 사람의 전화번호 입력만으로 쉽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다.

회사는 오픈 기념으로 다음달 15일까지 선물하기 이용자에게 할인 쿠폰과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100%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상품권, 로봇청소기, 안마의자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준기 KT AI·빅데이터 사업본부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케이딜에서 특가 이벤트와 함께 선물하기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KT는 AI와 빅데이터 분석 역량을 활용한 고객 친화형 서비스를 지속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송혜리 기자(chewoo@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가정의 달 맞아 '케이딜' 선물하기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