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오유진 기자] 금호석유화학은 자사 건축자재 브랜드 휴그린의 자동환기창 Pro가 '2021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우수 디자인(GD)으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굿디자인 어워드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분야 시상식이다. 상품 외관과 성능, 경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우수한 디자인으로 평가받은 상품에 '굿디자인(GD)' 마크를 부여한다.
휴그린의 자동환기창 Pro는 창호 상단에 환기 장치가 설치돼 있는 형태로, 외부 조망을 가리지 않고 시각적인 개방감을 높여 실내 인테리어 효과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금호석유화학은 GD 선정에 대해 대해 자동환기창 Pro 화면 디스플레이에 히든 아이콘을 적용해 사용자가 제품의 작동 여부와 실내 공기질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점 등이 좋은 평가를 받은 덕분이라고 강조했다.
허권욱 금호석유화학 건자재사업부장은 "휴그린 자동환기창 Pro는 우수한 환기 성능을 갖추었을 뿐만 아니라 주거 환경의 인테리어와 완벽하게 조화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며 "앞으로도 창호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혁신적인 디자인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오유진 기자(ouj@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