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신제품 '자동환기창 프로' 선봬


실시간으로 집 안 공기 상태 확인해 실내 공기 관리

[아이뉴스24 오유진 기자] 금호석유화학은 건축자재 브랜드 휴그린(Hugreen)의 신제품 '자동환기창 프로(Pro)'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자동환기창은 환기 기능을 갖춘 휴그린의 프리미엄 제품으로, 환기 유닛이 실시간으로 집 안 공기 상태를 확인하면서 창을 열지 않아도 실내 공기를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금호석유화학이 건축자재 브랜드 휴그린(Hugreen)의 신제품 '자동환기창 프로(Pro)' 선보였다. [사진=금호석유화학]
금호석유화학이 건축자재 브랜드 휴그린(Hugreen)의 신제품 '자동환기창 프로(Pro)' 선보였다. [사진=금호석유화학]

이번에 출시한 자동환기창 프로의 환기 유닛에 들어간 3단계 필터는 초미세먼지는 물론, 박테리아와 바이러스를 99.95%까지 제거하고, 악취와 유해가스까지 걸러내 청정한 공기만을 실내에 유입시킨다. 또한 고효율의 전열교환 소자를 적용해 에너지 소비 효율을 높인 점도 특장점이다.

제품 디자인도 한층 개선됐다. 창호 위에 설치되는 제품의 두께가 전보다 슬림해지면서 소비자들이 시각적으로 느끼는 개방감이 높아지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한편 신제품 자동환기창 프로는 국내 주방 환기 전문 기업 하츠(Haatz)와 공동개발, 제품의 기술력을 한층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오유진 기자(ouj@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신제품 '자동환기창 프로' 선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