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더맘마, 강원도 당일배송 시작…"식품 이커머스 업계 최초 "


장보기·숙박예약 플랫폼 '자(ZA)' 론칭 맞춰 서비스

[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더맘마는 식품 이커머스 업계 최초로 강원도 당일 배송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더맘마는 지난 1일부터 '맘마먹자'와 '자(ZA)' 앱을 통해 신선식품 당일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강릉시 △강남동 △경포동 △교1동 △교2동 △내곡동 △성덕동 △옥천동 △주문진읍 △중앙동 △포남1동 △포남2동 △홍제동 등이 당일배송 가능 지역이다.

더맘마는 신규 앱 ZA를 론칭하면서 기존 수도권과 충청도, 대전 등에서 시행하던 당일배송 권역을 강원도로 확대했다. 해당 지역 주민은 물론 타지에서 방문한 관광객을 폭넓게 타깃으로 삼았다.

ZA는 마트 장보기와 숙박 예약 기능을 동시에 제공한다. 더맘마는 140만 회원을 보유한 '호텔엔조이' 앱에 동네 마트 장보기 기능을 추가해 ZA를 론칭했다.

더맘마는 ZA 앱을 지속 업그레이드해 고도화된 지역 기반 플랫폼으로 만들어갈 계획이다. 'MZ(밀레니얼+Z)세대를 위한 라이프 플랫폼'을 장기 슬로건으로 삼아 입장·이용권, 의류, 뷰티 제품 등 취급 아이템을 늘려 나간다는 방침이다.

더맘마가 식품 이커머스 업계 최초로 강원도 당일 배송 서비스를 시작했다. 더맘마의 배송기사 '맘마맨'이 배송을 준비하고 있는 모습. [사진=더맘마]

한편 더맘마는 ZA 론칭 기념으로 추첨을 통해 신규 고객에게 명품 가방, 2인 제주도 여행권 등 총 1억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숙소와 치킨 기프티콘을 결합한 '치캉스 패키지'도 500개 한정으로 오는 14일까지 판매한다.

더맘마는 광복절인 오는 15일 하루 동안 선별된 숙소를 반값에 예약할 수 있는 쿠폰을 선착순 500명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이 밖에 기획 상품을 90~900원 특가에 판매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경선 기자(seono@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더맘마, 강원도 당일배송 시작…"식품 이커머스 업계 최초 "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