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신흥 주거타운으로 주목받고 있는 아산 모종지구에서 '힐스테이트' 브랜드 대단지가 공급된다. 부동산 열기가 뜨거운 충남 아산에 공급되는 대형 건설사의 브랜드 단지로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현대엔지니어링은 내달 충남 아산 아산모종1지구 내 공동주택사업인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최고 27층, 9개 동, 전용면적 74~99㎡ 927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74㎡ 194세대 ▲84㎡ 622세대 ▲99㎡ 111세대로 구성된다.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는 아산 모종지구 중심입지로 교육과 생활환경이 잘 갖춰졌다. 단지 옆에 신리초교와 모종동 학원 등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동신초, 충무초, 온양여중·고, 한올중·고도 가깝다.
지하철 1호선 온양온천역 및 풍기역(예정)과 아산시외버스터미널, 천안아산역(KTX), 아산IC(예정) 등이 가까워 서울, 수도권 등 전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버스정류장이 단지와 인접해 있고, 온천대로를 통해 아산 도심 및 천안으로의 이동이 쉽다. 서해안 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 21번 국도, 45번 국도를 이용해 수도권과 천안, 당진 등 인접 도시 접근이 용이하다. 삼성디스플레이시티와 아산탕정테크노일반산업단지 등이 가까워 출퇴근이 편리하다.
생활 편의시설도 풍부하다. 이마트,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롯데시네마 등이 도보거리에 있고, 온천시장, 권곡시장이 가깝다. 충무종합병원과 대전지방법원 천안지원 아산시법원, 주민센터, 관공서 등이 인근에 있다. 한마음 야구장, 이순신종합운동장 이용도 편리하다.
브랜드 대단지에 걸맞게 차별화된 상품이 적용된다. 동 간 거리를 최대한 넓혀 단지 쾌적성을 높이고, 개인 프라이버시를 강화했다. 입주민의 다양한 야외 활동을 위해 커뮤니티 광장이 조성되며, 테마쉼터, 어린이놀이터, 주민운동시설도 마련될 예정이다.
커뮤니티시설로는 입주민의 체력 증진을 위해 휘트니스센터와 GX클럽, 골프연습장 등이 마련된다. 또한, 입주민의 편의를 고려한 작은도서관, 어린이집, 경로당도 마련될 예정이다.
한편,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 견본주택은 충남 아산 모종동 일원에 마련될 예정이다. 입주는 오는 2023년 하반기 예정이다.
/김서온 기자(summer@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