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롯데온(ON)이 롯데마트의 대표 할인 행사인 '통큰절'을 온라인으로 옮겨 진행한다.
롯데온은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통큰ON 데이'를 진행해 200여 개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6월부터 매달 개최하고 있는 통큰ON 데이는 행사 상품을 매장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실제 6월부터 8월까지 행사 상품 매출을 살펴보면, 전년대비 20% 이상 신장하고 있으며 행사 첫 달인 6월에는 평소 대비 3배 이상 매출을 기록했다.
추석을 한 주 앞두고 진행되는 이번 통큰ON 데이는 추석 상차림 관련 상품과 식료품을 중심으로 준비했다.
먼저 '단 하루 특가' 상품을 일별로 6개씩 총 18개 상품을 준비했다. 24일에는 '샤인머스캣', 25일에는 동물복지인증 유정란(대15입)이 할인 판매된다. 또 행사 마지막 날인 26일에는 '임금님표 이천쌀 해들미'가 대상 상품이다. 단 하루 특가는 매일 오전 9시 오픈된다.
행사기간 내내 매장보다 저렴한 상품도 눈에 띈다. 추석 음식용 '한우 홍두깨살', '절단 코다리', '제주 황토밭 하우스 감귤' 등이 저렴하게 판매된다.
롯데온은 마트 상품을 처음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0원이상 결제 시 무료배송 쿠폰을 지급한다. 또 5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용 할 수 있는 1만 원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소비 시장이 본격적으로 온라인 트렌드로 접어들면서 많은 고객들에게 보다 넓은 소비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통큰ON 데이를 기획했다"며 "이번 9월 행사도 식료품과 생필품들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