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헬로비전, 헬로모바일 월 9천원대 '슬림 안심 유심' 출시  


제휴카드 할인 적용 시 기본료 ‘0’원까지 낮아져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헬로모바일이 월9천원대 유심 요금제를 내놓는다.

LG헬로비전(대표 송구영)은 헬로모바일이 월 9천원대에 데이터를 이용하는 '슬림 안심 유심 1GB 100분' 요금제를 출시했다고 13일 발표했다.

 [사진=LG헬로비전]
[사진=LG헬로비전]

'슬림 안심 유심 1GB 100분'은 월 9천9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데이터 안심형 요금제다. 데이터 1GB와 음성 100분∙문자 50건을 제공한다. 기본 데이터 제공량을 소진하더라도 SNS∙웹서핑이 가능한 400Kbps 속도로 데이터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입 절차도 단순하다.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몰에서 해당 유심 요금제에 가입하면, 번개배송을 통해 1일 내로 유심을 받아볼 수 있다. 쓰던 단말과 번호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유심만 교체해 사용할 수 있고 약정 부담도 없다. 아울러, 제휴카드 이용 시 전월 사용 실적에 따라 최대 월 2만원 추가 할인도 제공받을 수 있다.

우영상 LG헬로비전 모바일사업그룹장은 "코로나19 여파로 생활경제가 위축되면서 불필요한 지출을 줄이려는 ‘짠테크족’이 늘어난 만큼, 가계통신비 부담을 최소화하는 요금제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는 요금제를 선제적으로 선보이며 합리적인 ‘유심 라이프’ 정착에 일조하겠다"고 밝혔다.

김문기 기자 moon@inews24.com




주요뉴스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헬로비전, 헬로모바일 월 9천원대 '슬림 안심 유심'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