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최근 5만여권의 다양한 책을 갖춘 '별마당 도서관'이 들어서면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스타필드 코엑스점은 강남의 새로운 쇼핑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이곳은 쇼핑은 물론 문화, 예술, 비즈니스, 관광 등이 한 자리에서 이뤄지는 복합문화공간으로, 다양한 공연과 각종 이벤트, 강연회 등을 상시 열어 '몰링' 트렌드에 알맞은 문화 체험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별마당 도서관에서는 월별, 요일별 테마를 정해 고객들에게 문화적 영감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이곳에서는 아이들을 대상으로 한 브릭라이브 국내 1호점도 들어서 있어 가족 고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브릭으로 전시 및 체험을 하는 브릭라이브는 보고, 만지고, 놀이할 수 있는 창의적인 환경을 제공한다.
또 브릭라이브 스타필드 코엑스점은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이곳은 브릭 장난감과 소규모의 테마시설로 아이들의 활동성을 높여주는 '브릭라이브 플레이존'과 교육학 전공자&아동발달전문가&아트디렉터&브릭아티스트의 오랜 연구와 협업을 통해 개발된 교육 프로그램으로 아이의 발달단계를 도울 수 있는 '브릭라이브 에듀케이션존' 등 다양한 클래스를 개최한다.
여기에 카페 휴식 공간도 마련돼 유기농 음료 및 브릭 아이스크림, 전문 바리스타와 파티쉐가 만드는 커피와 컵케이크, 쿠키 등 브릭라이브만의 특화된 메뉴도 경험할 수 있다. 또 국내외의 브릭창작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는 갤러리존과 제품을 판매하는 굿즈존도 구성돼 있다.
특히 3일에는 브릭라이브 스타필드 코엑스몰점에서 첫 번째 '에듀케이션'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브릭 컬러 테라피, 내 아이와 소통하기'라는 제목으로 진행되는 이 프로그램은 아이의 기본심리와 진짜 기질을 찾아 발달과정의 진로와 비전을 제시하고 가족이 진정으로 소통할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한다. 또 컬러연구소 힐링트리 이선미 소장이 색채 심리 프로그램인 도형만들기와 컬러테라피가 결합된 '브릭 컬러 테라피'를 선보인다.
고영아 브릭라이브 스타필드 코엑스몰점 이사는 "주말에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놀이 체험을 통해 아이의 창의력 개발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며 "아이가 감정을 생각하고 표출할 수 있는 키즈케어 서비스 프로그램 역시 우리 아이만의 기본심리와 기질을 알아갈 수 있게 하고 아이 성향과 성장 발달의 진로, 비전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