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호캉스, 이것 챙기세요"…'가심비' 잡는 할인 비법


카드사·특급 호텔 프로모션 '일거양득'⋯"매출보다 고객 만족도가 중요"

[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프로모션에 할인 카드까지 챙기니까 비싸다던 호텔 다이닝을 30% 저렴하게 즐겼어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느라 분주한 소비자라면 할인 혜택을 꼼꼼하게 챙겨야 한다. 서두른다면 호캉스를 두 배로 즐길 수 있다.

15일 카드고릴라에 따르면 신한카드는 이달 30일까지 롯데호텔 서울·월드호텔에서 '라세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 프리미엄(The PREMIER)·더 에이스(The ACE)· 더 베스트(The BEST)·더 클래식(The CLASSIC)을 사용하거나 플래티넘 고객이라면 라세느에서 30% 할인받을 수 있다. 인당 19만8000원의 서울 롯데호텔 런치와 디너를 13만8600원으로 즐길 수 있다.

롯데호텔 라세느 이미지. [사진=신한카드]
롯데호텔 라세느 이미지. [사진=신한카드]

회원당 4인까지 혜택이 적용되기에 가족 단위로 방문해도 평소보단 가성비가 좋다. 다만 지점별 800명 한정이기에 발 빠르게 움직여야 한다. 또 위 카드를 소지한 고객들은 오는 5월 31일까지 웨스틴조선부산 호텔 패키지를 최저 16만원에 만나볼 수도 있다.

현대카드에서 플래티넘 카드를 소지하고 있는 고객도 주목해 보자.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에서 올해까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롯데호텔과 신라호텔에서도 5% 할인이 가능하며, 그랜드 하얏트에서는 호텔 직판 프로모션 예약 시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한다.

해외여행 때도 할인 혜택을 놓칠 수 없다. 농협카드에선 호텔스닷컴을 통해 예약 시 국내외 막론하고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신한카드에선 일본 14개 지역에 있는 '포포인츠 플렉스 바이 쉐라톤'을 예약하면 15% 할인해 준다.

똑똑한 소비를 한다면 호텔 다이닝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의 'JADE Classic' 카드는 연회비가 11만 5000원이지만, 일 년에 50만원 이상만 사용하면 10만원 상당의 바우처를 제공한다. 바우처를 통해 그랜드 하얏트·포시즌스 호텔 다이닝을 10% 할인받을 수 있다. 신용카드를 1년에 50만원 이상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일거양득이다.

현대카드의 '현대카드 Summit'도 연회비가 20만원이지만, 15만원 상당의 바우처를 준다. 그랜드 하얏트·워커힐·롯데호텔 등의 15만원 상당의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신라호텔, 롯데호텔, 조선호텔, 소피텔 등에서도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업계 한 관계자는 "고객 수 증가를 통한 매출 확대도 중요하지만, 특급 호텔은 고객의 질적인 만족도가 더 중요하다"라며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은경 기자(mylife1440@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호캉스, 이것 챙기세요"…'가심비' 잡는 할인 비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포토뉴스
리허설하는 안철수
리허설하는 안철수
리허설하는 김문수 후보
리허설하는 김문수 후보
토론 전 대화하는 안철수-김문수
토론 전 대화하는 안철수-김문수
2차 경선 토론에 앞서 기념촬영하는 안철수-김문수
2차 경선 토론에 앞서 기념촬영하는 안철수-김문수
리허설하는 한동훈
리허설하는 한동훈
토론 전 리허설하는 김문수
토론 전 리허설하는 김문수
2차 경선 토론 전 대화 하는 김문수-한동훈
2차 경선 토론 전 대화 하는 김문수-한동훈
김문수-한동훈 일대일 맞수 토론
김문수-한동훈 일대일 맞수 토론
치즈, 감미로운 보이스
치즈, 감미로운 보이스
10년 만에 돌아온 치즈
10년 만에 돌아온 치즈